몇명만 더 있으면 내부분열 될듯
댓글중에 100원이라도 이익이 있다면 도덕따윈 없는곳이라는거에
추천수 엄청높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몇명이 인정하는데 댓글은 안담
딴사람들이 깔까봐
애들 익명 디게 싫어함 ㅋ
익명달고 바른말 해도 넌 익명이라서 안된다는둥 할말은 그거뿐인듯
몇명만 더 있으면 내부분열 될듯
댓글중에 100원이라도 이익이 있다면 도덕따윈 없는곳이라는거에
추천수 엄청높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몇명이 인정하는데 댓글은 안담
딴사람들이 깔까봐
애들 익명 디게 싫어함 ㅋ
익명달고 바른말 해도 넌 익명이라서 안된다는둥 할말은 그거뿐인듯
댓글 (3)
ㅈ..쩔긔..
백수생키들 할짓없이 맨날 컴터앞에 쳐앉아서
그짓거리만 하니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