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명만 더 있으면 내부분열 될듯

 

댓글중에 100원이라도 이익이 있다면 도덕따윈 없는곳이라는거에

 

추천수 엄청높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몇명이 인정하는데 댓글은 안담

 

딴사람들이 깔까봐

 

애들 익명 디게 싫어함 ㅋ

 

익명달고 바른말 해도 넌 익명이라서 안된다는둥 할말은 그거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