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마자 충전쪽 불량이라 센터에서 고쳤는데
이거 완전 불량품이네 ㅋㅋㅋㅋㅋ
터치도중 멈춘다.....(벽돌 된거 동영상 찍음)산지 얼마 안되서 또 센터가면
산데서 교환드립 칠까봐 14일뒤에 수리내역 남길란다
댓글 (4)
고쳐주길 바래야지 집에 갤럭시S는 하나로 만족함 메인이라 PDA폰도 싫고
아몰레드 외에 다른폰중에 좋은것두 없자나? 스마트폰 제외하고 스마트폰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