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우루과이 응원해야 되는데 ㅡㅡ;

친척네서 응원하면 존나 쳐맞을거같은데..

 

지금 이모네 출장 AS왔다가 여동생도 여기 온대고...

 

아나 시발 뭔가 굉장히 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