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훼이크고.

 

국악원에서 내가 헀어 ㅇㅇ.

 

심심해서 와파 켰는데 안 잡혀.

 

퀼트가 OZ35로 가입해서 퀼트로 오즈함 ㅇㅇ.

 

글 싸려고 보니 등록이 안 보임.

 

끔.

 

다시 켜서 화면 전환함.

 

하니 보이네 ㅇㅇ.

 

그리고 글 한 번 쌌는데.

 

제라스가 안 믿어서.

 

로그인하고 글 싸려는 순간!

 

배터리 다 닳아서 꺼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