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훼이크고.
국악원에서 내가 헀어 ㅇㅇ.
심심해서 와파 켰는데 안 잡혀.
퀼트가 OZ35로 가입해서 퀼트로 오즈함 ㅇㅇ.
글 싸려고 보니 등록이 안 보임.
끔.
다시 켜서 화면 전환함.
하니 보이네 ㅇㅇ.
그리고 글 한 번 쌌는데.
제라스가 안 믿어서.
로그인하고 글 싸려는 순간!
배터리 다 닳아서 꺼짐 ㅇㅇ.
는 훼이크고.
국악원에서 내가 헀어 ㅇㅇ.
심심해서 와파 켰는데 안 잡혀.
퀼트가 OZ35로 가입해서 퀼트로 오즈함 ㅇㅇ.
글 싸려고 보니 등록이 안 보임.
끔.
다시 켜서 화면 전환함.
하니 보이네 ㅇㅇ.
그리고 글 한 번 쌌는데.
제라스가 안 믿어서.
로그인하고 글 싸려는 순간!
배터리 다 닳아서 꺼짐 ㅇㅇ.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