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뜻하면 원격서버에서 연결을 끊었다고 페이지 안열린다

제라스님 어차피 까는거 간단하니까 닥치는대로 깔아보고 아니면 지우면 됩니다 난 햏킹 안해서 별로 안깔았어

근데도 왤케 램이 안남냐

from m.boxweb.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