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 잡부 시키면서 신상 존나 털어댐

 

 

뭐 이딴거 둘째치고

 

 

일하는 내내 존나 외국인노동자 취급받음

 

별 개거지 같은 병잡새끼가 반말 찍찍 싸대고 엿같아서 다시는 안함

 

 

차라리 노가다가 낫더라

 

근데 회사가 더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