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다운 받아

2010-06-28 05:11:58 조회 122
12.JPG

 

첨부 이미지

12.JPG

댓글 (8)

2010-06-28
ㅇㅅㅇ 13분 기다리래 ㅠㅠ 
이해리2010-06-28
축구경기가 거의 끝나감

끝나면 잘거임
이해리2010-06-28
근데 먼 다운받는데 13분이나 걸림?
2010-06-28
브라우저 저거 .... 근데 일본어당? 
이해리2010-06-28
먼 일본어?
2010-06-28
아니야 근데 이거 포인트인데?
너 이거 포인트 막 줘도 되는거임? 
이해리2010-06-28
아래 보시면 몇월 몇일까지 이용할수 있다고 써있습니당

월정액 끊었습니당
2010-06-28
포인트 없냉 .... 속았긔 ㅠㅠ 
제목
어흌ㅋ어흌ㅋ (1)
어흌ㅋ어흌ㅋ (1)
··
언제부터인가 막 울집 바로 앞에서 뭔가를 촬영하더라공
언제부터인가 막 울집 바로 앞에서 뭔가를 촬영하더라공
··
아 한 3시간 잤나?! (2)
아 한 3시간 잤나?! (2)
··
(2)
(2)
··
이거 보고 싶다
이거 보고 싶다
··
방금 그건 없었던 일이다방금 그건 없었던 일이다 (5)
방금 그건 없었던 일이다방금 그건 없었던 일이다 (5)
··
안녕 얘들아안녕 얘들아 (2)
안녕 얘들아안녕 얘들아 (2)
··
늬들아 오늘 바쁜가부다 (1)
늬들아 오늘 바쁜가부다 (1)
··
아 아침부터 거지같네 진짜 (1)
아 아침부터 거지같네 진짜 (1)
··
노키아 보긔 (1)
노키아 보긔 (1)
··
이시발 아잉폰 (3)
이시발 아잉폰 (3)
··
8강 못갔다고 바로 축덕 없앴음? (1)
8강 못갔다고 바로 축덕 없앴음? (1)
··
엑페 버스 다 지나갓나여~.~? ;ㅅ; (1)
엑페 버스 다 지나갓나여~.~? ;ㅅ; (1)
··
난 잡니당 (1)
난 잡니당 (1)
··
해리 내가 또 뭐 잘못한거?해리 내가 또 뭐 잘못한거? (5)
해리 내가 또 뭐 잘못한거?해리 내가 또 뭐 잘못한거? (5)
··
아르헨티나 8강 진출
아르헨티나 8강 진출
··
이거 다운 받아이거 다운 받아 (8)
이거 다운 받아이거 다운 받아 (8)
··
내가 쓸줄 모르는거야?내가 쓸줄 모르는거야? (1)
내가 쓸줄 모르는거야?내가 쓸줄 모르는거야? (1)
··
해리가 당당이였냐? (4)
해리가 당당이였냐? (4)
··
드뎌 멕시코가 골을 넣었다 (1)
드뎌 멕시코가 골을 넣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