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무한 재부팅 난 해킹도 안하고 계속 썼는데

아침부터 아잉폰으로 인터넷좀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꺼지더니 무한 부팅중 이시발

a/s도 연락 안받고 이 씨발같은 아잉폰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