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몇일째 이러냐 .... 괴롭냉 이젠 ㅠㅠ
하루에 7시간 이상은 꼬박 꼬박 중간타임을 들여서라도 자던 인간이 이러니깐 괴롭냉
십덕 이야기 : 세.아.소 가 뭐하는 티비 프로그램이냐? 이쁜 애라도 나오냐?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