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만 하면 출몰해서 촬영기자재랑 기타등등 존나게 있고


걸핏하면 가는 길 촬영중이니깐 좀만 기다려주세요 하고 


왠 듣보가 존나게 뛰어가는거 촬영 당하는거 구경하고 했는데


오늘에서야 차량에 세.아.소 촬영중입니다 해서 


아 세.아.소 란걸 촬영하는구나 라고 알았엉


검색해보니깐 영화냉 .... 이쁜 애라도 나오냐? 했더니... 황수정 나오고 나머지는 시망이냉...


ㅅㅂ 그럼 그렇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