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있던 방에는
냉장고가 구려서
냉장고 컴프렛샤 돌때마다 스피커가 튀었는데
지금 있는데는 그래도 좋은 냉장고네 ㅠㅠ...
이제야 스피커 크게 틀어놓고 삶
이거시 바로 베이스!
쿵짝쿵짝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