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있던 방에는


냉장고가 구려서


냉장고 컴프렛샤 돌때마다 스피커가 튀었는데


지금 있는데는 그래도 좋은 냉장고네 ㅠㅠ...


이제야 스피커 크게 틀어놓고 삶




이거시 바로 베이스!


쿵짝쿵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