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장 최근에 산거 ㅇㅇ;;;

h
2010-06-29 22:41:17 조회 253
600x600-2010060600075.jpg

욱해서 사버림 ㅇㅇ;;;


낙찰은 만엔에 받았는데


일본내 배송료에 국제배송료랑 옥션 수수료 붙고 환율크리 맞아서 총합 19만원 ㅋㅋㅋ 시발 ㅋㅋㅋ

첨부 이미지

600x600-2010060600075.jpg

댓글 (3)

이해리2010-06-29

ㅋㅋㅋ

z
2010-06-29
부자당..

근데 1만엔이얼마임지금?
홀홀2010-06-29
ㅇㅇ.
제목
내가 운동화 종류는 잘 모르는데 (16)
내가 운동화 종류는 잘 모르는데 (16)
··
진리의 겔라이트 삼!진리의 겔라이트 삼! (3)
진리의 겔라이트 삼!진리의 겔라이트 삼! (3)
··
근데 파일 다운 받을 때. (2)
근데 파일 다운 받을 때. (2)
··
러닝화 아식스 (1)
러닝화 아식스 (1)
··
사..사....사이도....사..사....사이도.... (1)
사..사....사이도....사..사....사이도.... (1)
··
나도 런닝화 하나 사야 하는데. (1)
나도 런닝화 하나 사야 하는데. (1)
··
퇴덕퇴덕 (1)
퇴덕퇴덕 (1)
··
lv7400은 유심기변 안되나? (2)
lv7400은 유심기변 안되나? (2)
··
동이 왕비........... (2)
동이 왕비........... (2)
··
연불 아직도안뜨내? (8)
연불 아직도안뜨내? (8)
··
예전에 살던방은 ㅇㅇ... (2)
예전에 살던방은 ㅇㅇ... (2)
··
야이 늬들아 초코번들 모델이 두가지다 ㅇㅇ (2)
야이 늬들아 초코번들 모델이 두가지다 ㅇㅇ (2)
··
요즘 신입생들 기세가 좋음 ㅇㅇ;;; (5)
요즘 신입생들 기세가 좋음 ㅇㅇ;;; (5)
··
근데 햏파리 너 (6)
근데 햏파리 너 (6)
··
스카이 U1?? 인기 좋음 ㅇㅇ... (5)
스카이 U1?? 인기 좋음 ㅇㅇ... (5)
··
가장 최근에 산거 ㅇㅇ;;;가장 최근에 산거 ㅇㅇ;;; (3)
가장 최근에 산거 ㅇㅇ;;;가장 최근에 산거 ㅇㅇ;;; (3)
··
이사했거든 ㅇㅇ;;; (3)
이사했거든 ㅇㅇ;;; (3)
··
이해리옹은 보긔 (10)
이해리옹은 보긔 (10)
··
맥스 신규 12 가면채면 떳네 (6)
맥스 신규 12 가면채면 떳네 (6)
··
간만에 카연갤갈려고 디씨갔는데 (1)
간만에 카연갤갈려고 디씨갔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