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나 고3정도되면 쓰다듬어주고 싶은 긔여븐 후배가 딸리게 되징...

 

 

보통은 싸닥션을 날리거나 주먹으로 그냥 막 패는데

 

 

이러면 병신아니고 맞고 다니는 생키티가 다 나서

 

 

쌤들한테 불려가서 존내 처맞는경우가 생기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pvc막대기에 그뭐냐 동파방지 하는 그 스폰지 있지?

 

파이프에 씌우는거...

 

 

그거 씌워서 때리면 내상만 입고 외상은 거의 안남아서 티가 안남

 

 

 

권투선수들이 글로브 끼고 때리면 충격만 오고 명같은건 잘 안보이는 그런거랑 비슷한 원리임...

 

 

 

그리고 엎드려 뻗쳐 시키고 궁디팡팡하면 애생키들 궁디 살짝살짝 내리면서 충격을 줄이는데

 

 

그냥 바닥에 배 닿게 엎어지게하고 때리면 충격감소 이딴거 없이 잘 다독여줄수 이뜸

 

 

 

 

그냥 배워두라고

 

 

 

난 절대 이런짓은 안해땅

 

알고만 있는거여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