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1.
event 2010-06-30 00:27:35visibility 조회 144
이게 화면이 없고.
버튼이 하나 뿐이야.
그렇다고 셔플처럼 이어폰으로 만지느냐?
그것도 아니야 ㅇㅇ.
이어폰은 그냥 커널.
버튼이 딱 하나 있는데.
이걸로 다 함.
버튼을 위로 하고 누르면 볼륨 커지고.
아래로 하고 누르면 작아지고.
등등 나머지는 찾아봥 ㅇㅇ.
어려울까 했는데.
직접 써보니 한 번에 다 파악 ㅇㅇ.
나머지는 리뷰에 올릴겡.
이게 화면이 없고.
버튼이 하나 뿐이야.
그렇다고 셔플처럼 이어폰으로 만지느냐?
그것도 아니야 ㅇㅇ.
이어폰은 그냥 커널.
버튼이 딱 하나 있는데.
이걸로 다 함.
버튼을 위로 하고 누르면 볼륨 커지고.
아래로 하고 누르면 작아지고.
등등 나머지는 찾아봥 ㅇㅇ.
어려울까 했는데.
직접 써보니 한 번에 다 파악 ㅇㅇ.
나머지는 리뷰에 올릴겡.
댓글 (5)
난 가난뱅이라 잉뮤나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