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1.

2010-06-30 00:27:35 조회 144
틱톡4.JPG틱톡5.JPG틱톡6.JPG

이게 화면이 없고.

 

버튼이 하나 뿐이야.

 

그렇다고 셔플처럼 이어폰으로 만지느냐?

 

그것도 아니야 ㅇㅇ.

 

이어폰은 그냥 커널.

 

버튼이 딱 하나 있는데.

 

이걸로 다 함.

 

버튼을 위로 하고 누르면 볼륨 커지고.

 

아래로 하고 누르면 작아지고.

 

등등 나머지는 찾아봥 ㅇㅇ.

 

어려울까 했는데.

 

직접 써보니 한 번에 다 파악 ㅇㅇ.

 

나머지는 리뷰에 올릴겡.

첨부 이미지

틱톡4.JPG
틱톡5.JPG
틱톡6.JPG

댓글 (5)

이해리2010-06-30
랜덤재생이냐?
2010-06-30
어 시발 이쁘긴하다...

홀홀2010-06-30
재생 방식도 선택 ㅇㅇ.
2010-06-30
주머니속에 있는데 볼륨 조절하기 힘들겠다
2010-06-30
뭐냥 신기하게 예쁘게 생겻다.

난 가난뱅이라 잉뮤나 사용함
제목
나 이제 사덕임 (5)
나 이제 사덕임 (5)
···
하자신도 사게 될 듯. (2)
하자신도 사게 될 듯. (2)
··
야이 12시 반이넹야이 12시 반이넹 (3)
야이 12시 반이넹야이 12시 반이넹 (3)
··
너님들 신용등급 몇인가염? (4)
너님들 신용등급 몇인가염? (4)
··
이거 존나 이쁨요 ㅋ.이거 존나 이쁨요 ㅋ. (6)
이거 존나 이쁨요 ㅋ.이거 존나 이쁨요 ㅋ. (6)
··
너님들 신카 있나염? (9)
너님들 신카 있나염? (9)
··
s1.s1. (5)
s1.s1. (5)
··
륙흐 요즘 안보이넹? (1)
륙흐 요즘 안보이넹? (1)
··
홀홀 이생키 왜 엠피삼 후기 안씀? (3)
홀홀 이생키 왜 엠피삼 후기 안씀? (3)
··
팸레에서 기본으로 주는 빵 인터넷에서 파네 (3)
팸레에서 기본으로 주는 빵 인터넷에서 파네 (3)
··
그건 그렇고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했냐? (6)
그건 그렇고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했냐? (6)
··
이 밤에. (2)
이 밤에. (2)
··
그럼 길거리에서 습득한 수표 사용방법 알려줄까? (8)
그럼 길거리에서 습득한 수표 사용방법 알려줄까? (8)
··
나능 퇴개르 ㅋ나능 퇴개르 ㅋ (7)
나능 퇴개르 ㅋ나능 퇴개르 ㅋ (7)
··
밤 11시 59분에밤 11시 59분에 (6)
밤 11시 59분에밤 11시 59분에 (6)
··
야이 근데 내가 한말... (10)
야이 근데 내가 한말... (10)
··
또 무슨 강의 해줄까? (20)
또 무슨 강의 해줄까? (20)
··
스포츠룩은 (5)
스포츠룩은 (5)
··
후배들 교육할때 효과적으로 교육하는 방법도 알려주마 (8)
후배들 교육할때 효과적으로 교육하는 방법도 알려주마 (8)
··
30초 펑. 쇽호 인증. (3)
30초 펑. 쇽호 인증.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