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밤 11시 59분에

h
2010-06-30 00:10:04 조회 130
b0040388_4abcbb34cc0ac.jpg

입금확인문자가 오는건 뭐지 헐;;;


요즘 스팸문자가 너무 많이 와서


스마트폰 못쓰겠다 아 시발...


슬라이드는 죽어도 싫고 터치바도 싫고 


폴더나 아님 패드바가 좋은데 


블베 쓰자니 수리가 고자라 직접 수리할거 생각하고 사야되고...



첨부 이미지

b0040388_4abcbb34cc0ac.jpg

댓글 (6)

홀홀2010-06-30
패드바는 뭐야.
그긔2010-06-30
고양이 긔엽긔
그긔2010-06-30
그냥 바형태를 말한게 아닐까?
h
2010-06-30
터치바 말고 키패드 바
그긔2010-06-30
ㅇㅇ 키패드바..액정이 작지않음..?
이해리2010-06-30
폰번호를 바꾸면 됩니당
제목
나 이제 사덕임 (5)
나 이제 사덕임 (5)
···
하자신도 사게 될 듯. (2)
하자신도 사게 될 듯. (2)
··
야이 12시 반이넹야이 12시 반이넹 (3)
야이 12시 반이넹야이 12시 반이넹 (3)
··
너님들 신용등급 몇인가염? (4)
너님들 신용등급 몇인가염? (4)
··
이거 존나 이쁨요 ㅋ.이거 존나 이쁨요 ㅋ. (6)
이거 존나 이쁨요 ㅋ.이거 존나 이쁨요 ㅋ. (6)
··
너님들 신카 있나염? (9)
너님들 신카 있나염? (9)
··
s1.s1. (5)
s1.s1. (5)
··
륙흐 요즘 안보이넹? (1)
륙흐 요즘 안보이넹? (1)
··
홀홀 이생키 왜 엠피삼 후기 안씀? (3)
홀홀 이생키 왜 엠피삼 후기 안씀? (3)
··
팸레에서 기본으로 주는 빵 인터넷에서 파네 (3)
팸레에서 기본으로 주는 빵 인터넷에서 파네 (3)
··
그건 그렇고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했냐? (6)
그건 그렇고 짐승은 소개팅 하기로 했냐? (6)
··
이 밤에. (2)
이 밤에. (2)
··
그럼 길거리에서 습득한 수표 사용방법 알려줄까? (8)
그럼 길거리에서 습득한 수표 사용방법 알려줄까? (8)
··
나능 퇴개르 ㅋ나능 퇴개르 ㅋ (7)
나능 퇴개르 ㅋ나능 퇴개르 ㅋ (7)
··
밤 11시 59분에밤 11시 59분에 (6)
밤 11시 59분에밤 11시 59분에 (6)
··
야이 근데 내가 한말... (10)
야이 근데 내가 한말... (10)
··
또 무슨 강의 해줄까? (20)
또 무슨 강의 해줄까? (20)
··
스포츠룩은 (5)
스포츠룩은 (5)
··
후배들 교육할때 효과적으로 교육하는 방법도 알려주마 (8)
후배들 교육할때 효과적으로 교육하는 방법도 알려주마 (8)
··
30초 펑. 쇽호 인증. (3)
30초 펑. 쇽호 인증.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