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 발급받을때
농협 마이원이랑 국민 앤디,씨티 리워드가 괜춘한거 같던데 ㅇㅇ
국민은 발급기준이 빡셈 ㅇㅇ
씨티는 공무원도 잘 안 뚫어주는데 평잔으로는 뚫린다고 함
나 국민 6~7년 썼는데 뚫어주나염?
댓글 (9)
국민은 평잔으로 뚫던가 아니면 그 뭐냐 뭔가 보증걸어놓고 만들면 쉬움
씨티는 공무원도 잘 안 뚫어주는데 평잔으로는 뚫린다고 함
나 국민 6~7년 썼는데 뚫어주나염?
국민은 취직하고 만들던지 하고
농협이나 씨티 잔고로 해서 뚫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