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포탈이란게 혹시 6g가 넘는 게임 말하는거냐?

2010-06-30 09:11:41 조회 111
PORTAL+한글무설치버전.torrent.jpg

이거 뭐하는거길래 이렇게 용량이 커 ?

첨부 이미지

PORTAL+한글무설치버전.torrent.jpg

댓글 (5)

2010-06-30
여러 버전 같이있는거네

다른건 필요없고 받아서 그냥 포탈1만 해봐라

하프라이프보다 재밌을거임...아마도?
짐승ㅇ동2010-06-30
fps 인가 보냉 패스 
2010-06-30

ㅇㅇ

2010-06-30

나도 FPS 싫어하기로는 지구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인간인데 포탈은 그렇지 않아?

z
2010-06-30
하,하프라이프면...우왕 그거보다재밌다니
제목
야겜이라면 (2)
야겜이라면 (2)
··
늬들 이상한 얘기 하네 (6)
늬들 이상한 얘기 하네 (6)
··
이쯤에서 올려주는 짐승이 해보고 밥도 못먹었던 그 야겜
이쯤에서 올려주는 짐승이 해보고 밥도 못먹었던 그 야겜
··
늬들이 오해하는데 나 그렇게 야겜 많이 안했음. (5)
늬들이 오해하는데 나 그렇게 야겜 많이 안했음. (5)
··
아 글고보니 좀 잼있게 했던 FPS 게임이 생각났음. (10)
아 글고보니 좀 잼있게 했던 FPS 게임이 생각났음. (10)
··
폰덕에 있는 맥스 (1)
폰덕에 있는 맥스 (1)
··
Portal (5)
Portal (5)
··
게임의 진리는 경영,시뮬,RPG 아니냐? (4)
게임의 진리는 경영,시뮬,RPG 아니냐? (4)
··
맥스폰 안풀리나.. (3)
맥스폰 안풀리나.. (3)
··
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 (4)
··
존니덥다 차라리 비라도왓으면좋겠당.. (3)
존니덥다 차라리 비라도왓으면좋겠당.. (3)
··
포탈이란게 혹시 6g가 넘는 게임 말하는거냐?포탈이란게 혹시 6g가 넘는 게임 말하는거냐? (5)
포탈이란게 혹시 6g가 넘는 게임 말하는거냐?포탈이란게 혹시 6g가 넘는 게임 말하는거냐? (5)
··
아 이거 졸라 웃김 ㅠㅠ ㅋㅋ (3)
아 이거 졸라 웃김 ㅠㅠ ㅋㅋ (3)
··
비온다고 애들 다 자리 비웠냐? (7)
비온다고 애들 다 자리 비웠냐? (7)
··
박용하는 또 왜 자살했대?! 군껒한 애들도 안하고 버티고 있는데... (1)
박용하는 또 왜 자살했대?! 군껒한 애들도 안하고 버티고 있는데... (1)
··
씨발피곤하넹 ㅠㅠ
씨발피곤하넹 ㅠㅠ
··
박용하 죽었단다 (1)
박용하 죽었단다 (1)
··
퇴덕해야징 (1)
퇴덕해야징 (1)
··
아 일찍 자야되는데 ㅠㅠ (2)
아 일찍 자야되는데 ㅠㅠ (2)
··
여기 토렌트파일 (3)
여기 토렌트파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