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프트 4 데드
이건 좀 잼나더라
라갤러들이랑 4명 모여서 하니깐 잼났음
하지만 역시나 난 나이를 먹었는지 시뮬이나 경영게임이 잼나더라
그런 의미에서 추천하는 게임 . 심시티!!!
HOMM3 최고
댓글 (10)
HOMM3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