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학교 5학년때 천사의 오후 3를 시작으로 


동급생. 동급생 2 일명 급생 시리즈 랑


드래곤나이츠 랑 아마란스 랑 뭐 그런 네임벨류 있는것만 했지 


솔직히 야겜은 그닥 안했음.


워낙에 제일 처음에 했던 야겜이 충격이라.... 야겜은 그닥.... 


절대 DD 파일 지워서 야겜한다고 오해 받았던 적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