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학교 5학년때 천사의 오후 3를 시작으로
동급생. 동급생 2 일명 급생 시리즈 랑
드래곤나이츠 랑 아마란스 랑 뭐 그런 네임벨류 있는것만 했지
솔직히 야겜은 그닥 안했음.
워낙에 제일 처음에 했던 야겜이 충격이라.... 야겜은 그닥....
절대 DD 파일 지워서 야겜한다고 오해 받았던 적도 없다.
국민학교 5학년때 천사의 오후 3를 시작으로
동급생. 동급생 2 일명 급생 시리즈 랑
드래곤나이츠 랑 아마란스 랑 뭐 그런 네임벨류 있는것만 했지
솔직히 야겜은 그닥 안했음.
워낙에 제일 처음에 했던 야겜이 충격이라.... 야겜은 그닥....
절대 DD 파일 지워서 야겜한다고 오해 받았던 적도 없다.
댓글 (5)
ㅇㅇ
충격적이라면 노노무라나 하원기가 시즈쿠...뭐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