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어서... FPS 같은거 반응속도 못 따라가구...
한 10분하면 토나올거 같아 저런거 좋아하는건 아니란말이다.
RPG 가 뭔가요
다필요ㅇ벗고 2D ARPG가 짱그래서 이스 짱
FPS는 오직 좀비 나오고 때려부시는거만 합네다
댓글 (4)
RPG 가 뭔가요
다필요ㅇ벗고 2D ARPG가 짱
그래서 이스 짱
FPS는 오직 좀비 나오고 때려부시는거만 합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