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넷 안되는 동안 포탈 했음..
클리어 인증,,,fraps로 화면 동영상캡쳐함.
클리어 하고도 십덕이 안열려서 자막도 넣음..,,
그러나 안열려 있어서 자막 싱크도 맞춤.
그러고도 안열려 있어서 그냥 기다림.-_-
720p로 올렸으니 높여서 봐..
앤딩 노래도 꽤 좋은듯,,,Still Alive라네~
오리넷 안되는 동안 포탈 했음..
클리어 인증,,,fraps로 화면 동영상캡쳐함.
클리어 하고도 십덕이 안열려서 자막도 넣음..,,
그러나 안열려 있어서 자막 싱크도 맞춤.
그러고도 안열려 있어서 그냥 기다림.-_-
720p로 올렸으니 높여서 봐..
앤딩 노래도 꽤 좋은듯,,,Still Alive라네~
댓글 (6)
이거 이제함? 오나전 재미있찌? ㅎㅎ 클리어후에 다시하면 나레이션이 좀 다르다 개발자가 설명해주고그러든데
나레이션 버전도 클리어 했음.-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