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넷 안되는 동안 포탈 했음..

클리어 인증,,,fraps로 화면 동영상캡쳐함.

 

클리어 하고도 십덕이 안열려서 자막도 넣음..,,

그러나 안열려 있어서 자막 싱크도 맞춤.

그러고도 안열려 있어서 그냥 기다림.-_- 

720p로 올렸으니 높여서 봐..

 

 

앤딩 노래도 꽤 좋은듯,,,Still Alive라네~

 

http://www.youtube.com/v/1A7bLeeKhWo&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