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나 필사적이지 않음

2010-07-02 03:46:44 조회 222
bs.PNG

그냥 이거 안되면


굶으면 됨

첨부 이미지

bs.PNG

댓글 (17)

2010-07-02
숫자신답지않게 왜 몰빵을 하나여
여우2010-07-02
저번에도 몰빵한건데....
여우2010-07-02
이번엔 738원 남기고 몰빵했음.. 저번엔 10원단위까지..
이해리2010-07-02

내가 보기엔 네덜란드랑 파라과이가 이긴다

2010-07-02
한번정도는 짜장먹다가 탕슉 먹을수도 있다 생각했죠 
여우2010-07-02
아님.. 아 근데 좀 후회되긴하는데 레알 이번거 이후로 먹을배팅따위 업다

어차피 거지다라는 생각으로 배팅
2010-07-02
이번 배팅후로는 또 4년을 굶어야되는군요 
여우2010-07-02
아니요 20만원이 들어올겁니당
2010-07-02
20마넌으로 4년 버티기 강의좀 ㅇㅇ
여우2010-07-02
1일 1끼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2010-07-02
싀발 그게 말이됨?"

어케 사람이 하루에 한끼를 쳐먹고 살아감??

한번에 세끼를 쳐먹는 나에겐 고문이네요 
여우2010-07-02
난 2일 1낀데 ^^;
여우2010-07-02
 ^^; 이해리고갱님의 고견을 참고하겠습니다
홀홀2010-07-02
ㅇㅇ.
이해리2010-07-02
내가 이래뵈도 탐정임요 ㅇㅇ

우리나라 경기결과 다 맞췄지

쇽호가 올린 사진 분석완료해서

섭취한 음료종류까지 맞췄지 ㅇㅇ
여우2010-07-02
난 돈 많이 걸면 맞춤
2010-07-02

대단함.ㅇㅅㅇ

제목
으앜 비온다
으앜 비온다
··
자러 ㅋ
자러 ㅋ
··
니들ㅇ닐어나라 (3)
니들ㅇ닐어나라 (3)
··
인터넷에서 파는 아이스티 분말가루 다 거기서 거기냐 (1)
인터넷에서 파는 아이스티 분말가루 다 거기서 거기냐 (1)
··
나도 잡니당 (3)
나도 잡니당 (3)
··
야나 필사적이지 않음야나 필사적이지 않음 (17)
야나 필사적이지 않음야나 필사적이지 않음 (17)
··
지금 죤내 배가 고프면 뭘 쳐묵해야됨? (8)
지금 죤내 배가 고프면 뭘 쳐묵해야됨? (8)
··
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 (5)
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 (5)
··
야이 십덕생킈드라야이 십덕생킈드라 (3)
야이 십덕생킈드라야이 십덕생킈드라 (3)
··
이따가 할일이따가 할일 (15)
이따가 할일이따가 할일 (15)
··
걍 폰 안 바꾸고 케갈만 해서 써야지 (5)
걍 폰 안 바꾸고 케갈만 해서 써야지 (5)
··
니미럴 만렙이 99에서 100이됐네 (9)
니미럴 만렙이 99에서 100이됐네 (9)
··
다시 올림 ㅇㅇ다시 올림 ㅇㅇ (6)
다시 올림 ㅇㅇ다시 올림 ㅇㅇ (6)
··
훌게아저씨 (7)
훌게아저씨 (7)
··
XXL있냐? (14)
XXL있냐? (14)
··
니들아 나 베트남으로 일하러 간다 잘있어라 마지막 글일거임은 뻥 (14)
니들아 나 베트남으로 일하러 간다 잘있어라 마지막 글일거임은 뻥 (14)
··
퇴덕 (3)
퇴덕 (3)
··
여기 게시판에 누가 포탈 올려서,, (6)
여기 게시판에 누가 포탈 올려서,, (6)
··
하나 더 하자. (5)
하나 더 하자. (5)
··
나 존나 착한듯 (2)
나 존나 착한듯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