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

2010-07-02 03:43:11 조회 212
1277962403_11.jpg

 

145~150년전의 복수다 할지도

첨부 이미지

1277962403_11.jpg

댓글 (5)

여우2010-07-02
파라과이는 스페인이랑 하는뎅 ;
이해리2010-07-02
그니까 아르헨티나,우루과이,브라질에 복수하기위해 스페인을 이길지도
홀홀2010-07-02
ㅇㅇ.
2010-07-02
ㄷㄷㄷ,,,복수심...
2010-07-02
저 가시내가 우승하면 벗는다고 했다며
제목
으앜 비온다
으앜 비온다
··
자러 ㅋ
자러 ㅋ
··
니들ㅇ닐어나라 (3)
니들ㅇ닐어나라 (3)
··
인터넷에서 파는 아이스티 분말가루 다 거기서 거기냐 (1)
인터넷에서 파는 아이스티 분말가루 다 거기서 거기냐 (1)
··
나도 잡니당 (3)
나도 잡니당 (3)
··
야나 필사적이지 않음야나 필사적이지 않음 (17)
야나 필사적이지 않음야나 필사적이지 않음 (17)
··
지금 죤내 배가 고프면 뭘 쳐묵해야됨? (8)
지금 죤내 배가 고프면 뭘 쳐묵해야됨? (8)
··
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 (5)
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파라과이가 우승할지도 (5)
··
야이 십덕생킈드라야이 십덕생킈드라 (3)
야이 십덕생킈드라야이 십덕생킈드라 (3)
··
이따가 할일이따가 할일 (15)
이따가 할일이따가 할일 (15)
··
걍 폰 안 바꾸고 케갈만 해서 써야지 (5)
걍 폰 안 바꾸고 케갈만 해서 써야지 (5)
··
니미럴 만렙이 99에서 100이됐네 (9)
니미럴 만렙이 99에서 100이됐네 (9)
··
다시 올림 ㅇㅇ다시 올림 ㅇㅇ (6)
다시 올림 ㅇㅇ다시 올림 ㅇㅇ (6)
··
훌게아저씨 (7)
훌게아저씨 (7)
··
XXL있냐? (14)
XXL있냐? (14)
··
니들아 나 베트남으로 일하러 간다 잘있어라 마지막 글일거임은 뻥 (14)
니들아 나 베트남으로 일하러 간다 잘있어라 마지막 글일거임은 뻥 (14)
··
퇴덕 (3)
퇴덕 (3)
··
여기 게시판에 누가 포탈 올려서,, (6)
여기 게시판에 누가 포탈 올려서,, (6)
··
하나 더 하자. (5)
하나 더 하자. (5)
··
나 존나 착한듯 (2)
나 존나 착한듯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