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작은 아부지가 전화오셔서
작은아빠 올 후반기에 베트남 가는데
너가서 1년에서 2년만 일도 배울겸 노가다도하고 전공이 아니니까
현장 경험부터 쌓아라
한국 들어와서 정식계약하자
라고 하는데 솔직히 모르겟음
댓글 (14)
ㅇㅇ
지금 자바 배우는데 인제 쫌 재미들어가는데
원자력 쪽은 철밥통에 연봉 존나 쎄서 존나 고민도 안하고
하고싶긴한데
문제는 내가 공학에 대해서 아는게 없음
근데 뒤통수치시면 좆되는건데..ㅇㅇ
근데 원자력공사에 낙하산으로가면 10급이냐?
근데 가도 정식은 아니고 계약직 공무원으로 채용되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