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작은 아부지가 전화오셔서


작은아빠  올 후반기에 베트남 가는데


너가서 1년에서 2년만 일도 배울겸 노가다도하고 전공이 아니니까


현장 경험부터 쌓아라


한국 들어와서 정식계약하자

라고 하는데 솔직히 모르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