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내가 올렸던 테라피 잼밴드..

 

해피콜이 안와..

 

수욜날 주문했는데.. ㅁㅊ...

 

이거 전화 해봐야겠어.

 

p.s :십덕  하루 안된다고 똥줄타는줄 알았는데 .. 죄다 휴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