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내가 올렸던 테라피 잼밴드..
해피콜이 안와..
수욜날 주문했는데.. ㅁㅊ...
이거 전화 해봐야겠어.
p.s :십덕 하루 안된다고 똥줄타는줄 알았는데 .. 죄다 휴갤에...
그런건가.. 근데 왜 앙와?
댓글 (4)
몰라 난 안탔어
그런건가.. 근데 왜 앙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