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뮤로 게임 받아서 해봤는데 피파매니저 2010 


게임을 레알 마드리로도 하다가 이렇게 선수진 구성했거든?


       카시야스(부폰)

라모스--비딕-메르테자커-페페 (알비올)

메시-호날도-사비-카카-리베리 (사비알론소)

         즐라탄(벤자마,이구아인)



근데 ㅅㅂ 자꾸 2등만 해... 


심지어는 막 듣도보도 못한 팀에게 자꾸 질때도 있엉 ... 

근데 잼있는게 똑같은 전술로 아무것도 안바꾸고 하면 이겨 -_-;; 질때도 있고 ... 이건 내가 잘못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