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 그대로 팬티까지 젖었엉 ㅠㅠ


서울 비는 존나 찝찝해서 비 맞으면 샤워 꼭 해야함 ㅠㅠ 


쳇 밑에 있을때는 목욕 안하고 비만 맞아도 샤워 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