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5 사이즈만 작았으면 좋겠다.

 

남자 신발은 색깔의 다양성이 없어 ㅇㅇ.

 

여자 신발이 다양성이 많아서 좋은데.

 

나 후로 아님 훌게드립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