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L
2010-07-03 14:11:20 조회 180
설득력.JPG

니가 나 까지말라고 글 싸서

더 까인득

그래서 복수할려고 그런 건 아니고

난 진짜 애들이 ㅓㅎ세신을 안깟으면 하고

레알로 바래서 쓰는 글임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4)

z
2010-07-03
안깜
2010-07-03
ㅠㅜ
2010-07-03
늬네둘이 퉁치면 되겠네
L
2010-07-03
하하하하하핫
십덕에서 안까이는 닉도 읶냐?
제목
내가 개인적으로 독일을 좋아함 (2)
내가 개인적으로 독일을 좋아함 (2)
··
지금 토너먼트 dna니 오심티나 가 중요하냐? (2)
지금 토너먼트 dna니 오심티나 가 중요하냐? (2)
··
주말인데 뭐하냐~??주말인데 뭐하냐~?? (2)
주말인데 뭐하냐~??주말인데 뭐하냐~?? (2)
··
오늘 독일이 이길 것 같다 (3)
오늘 독일이 이길 것 같다 (3)
··
홀홀이 너 몇시에 잤냐? (2)
홀홀이 너 몇시에 잤냐? (2)
··
고려인(매미콜ver).jpg고려인(매미콜ver).jpg (4)
고려인(매미콜ver).jpg고려인(매미콜ver).jpg (4)
··
오늘은 아르헨티나가 이깁니다 (7)
오늘은 아르헨티나가 이깁니다 (7)
··
돈좀벌고싶다도 수맥인거 같은데 (2)
돈좀벌고싶다도 수맥인거 같은데 (2)
··
이런건 어떠함? (1)
이런건 어떠함? (1)
··
엌.
엌.
··
근데세티즌이상한거같다?? (2)
근데세티즌이상한거같다?? (2)
··
야이 근데 오늘 (1)
야이 근데 오늘 (1)
··
으헝시발머리아파 (2)
으헝시발머리아파 (2)
··
김씨랑 짐승 동이랑 사귀는거? (3)
김씨랑 짐승 동이랑 사귀는거? (3)
··
내일부터 루저 보기 힘들듯 (5)
내일부터 루저 보기 힘들듯 (5)
··
난 갈래 (2)
난 갈래 (2)
··
텔가리가 (2)
텔가리가 (2)
··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이 히키코모리 생키드랑 (5)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이 히키코모리 생키드랑 (5)
··
아이유야아이유야 (9)
아이유야아이유야 (9)
··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4)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