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려인(매미콜ver).jpg

2010-07-03 16:08:07 조회 136
고려인.jpg

반성해라 고려인

첨부 이미지

고려인.jpg

댓글 (4)

홀홀2010-07-03

ㅇㅇ.

2010-07-03
[레벨:36]http://10duck.net/modules/point/icons/zb4_99/36.gif">그분
profilehttp://10duck.net/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004/4.jpg">
어 모델명이 다르잖아 병틱2 원래껀 550 이건 555


라고 말했는데 이 설명이 이상한거냐 씹조선족 새끼야 대가리 나쁘면 딴지걸 생각 하지 말고 씨발놈아 앞으로 어떻게 힘든 세상 살아갈지나 고민해라 중국새끼야
2010-07-03
근데 병틱 써보면 알겠지만 4기가 이상 쓰기도 벅차다..

내장메모리가 병맛쩔어서... 4기가 채우는데도 엄청 걸려....

무슨 중국산 메모리 쓴것도 아니고..
2010-07-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내가 개인적으로 독일을 좋아함 (2)
내가 개인적으로 독일을 좋아함 (2)
··
지금 토너먼트 dna니 오심티나 가 중요하냐? (2)
지금 토너먼트 dna니 오심티나 가 중요하냐? (2)
··
주말인데 뭐하냐~??주말인데 뭐하냐~?? (2)
주말인데 뭐하냐~??주말인데 뭐하냐~?? (2)
··
오늘 독일이 이길 것 같다 (3)
오늘 독일이 이길 것 같다 (3)
··
홀홀이 너 몇시에 잤냐? (2)
홀홀이 너 몇시에 잤냐? (2)
··
고려인(매미콜ver).jpg고려인(매미콜ver).jpg (4)
고려인(매미콜ver).jpg고려인(매미콜ver).jpg (4)
··
오늘은 아르헨티나가 이깁니다 (7)
오늘은 아르헨티나가 이깁니다 (7)
··
돈좀벌고싶다도 수맥인거 같은데 (2)
돈좀벌고싶다도 수맥인거 같은데 (2)
··
이런건 어떠함? (1)
이런건 어떠함? (1)
··
엌.
엌.
··
근데세티즌이상한거같다?? (2)
근데세티즌이상한거같다?? (2)
··
야이 근데 오늘 (1)
야이 근데 오늘 (1)
··
으헝시발머리아파 (2)
으헝시발머리아파 (2)
··
김씨랑 짐승 동이랑 사귀는거? (3)
김씨랑 짐승 동이랑 사귀는거? (3)
··
내일부터 루저 보기 힘들듯 (5)
내일부터 루저 보기 힘들듯 (5)
··
난 갈래 (2)
난 갈래 (2)
··
텔가리가 (2)
텔가리가 (2)
··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이 히키코모리 생키드랑 (5)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이 히키코모리 생키드랑 (5)
··
아이유야아이유야 (9)
아이유야아이유야 (9)
··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4)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