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쥐 랑 4위 싸움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냉 ㅡ_ㅡ;;;;
더러운 엘롯기 ㅡ_ㅡ;;;;
엘롯기 끼리 4위 싸움이라니....
분노의 용병 더마트레 vs 어머 ㅅㅂ 이게 왠떡 이재곤
조심스럽게 아르헨티나에 한표 던져봅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