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유야

2010-07-03 14:13:52 조회 168
iu1.jpgiu2.jpgiu3.jpg



생각나서 사진 좀 봤는데


어째 얜 꾸밀수록 이상해지냐 그냥 수수한게 낫네

첨부 이미지

iu1.jpg
iu2.jpg
iu3.jpg
윃윃

댓글 (9)

L
2010-07-03
아유까지마라
2010-07-03
긔엽긔만 하구만
2010-07-03
까는게 아이고 많이 안꾸민게 귀엽다공
L
2010-07-03
근데 세장 다 다른 사람이지?
IU2010-07-03
고삐리라 그럼

쟤도 10년 후엔 꾸며야 이뻐짐
L
2010-07-03
10년 후에도 쟤는 너보다 어리지않냐?
2010-07-03
늬 플짤하라고 가져온건데 지금꺼나 이거나 네
z
2010-07-03
먼지털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내가 개인적으로 독일을 좋아함 (2)
내가 개인적으로 독일을 좋아함 (2)
··
지금 토너먼트 dna니 오심티나 가 중요하냐? (2)
지금 토너먼트 dna니 오심티나 가 중요하냐? (2)
··
주말인데 뭐하냐~??주말인데 뭐하냐~?? (2)
주말인데 뭐하냐~??주말인데 뭐하냐~?? (2)
··
오늘 독일이 이길 것 같다 (3)
오늘 독일이 이길 것 같다 (3)
··
홀홀이 너 몇시에 잤냐? (2)
홀홀이 너 몇시에 잤냐? (2)
··
고려인(매미콜ver).jpg고려인(매미콜ver).jpg (4)
고려인(매미콜ver).jpg고려인(매미콜ver).jpg (4)
··
오늘은 아르헨티나가 이깁니다 (7)
오늘은 아르헨티나가 이깁니다 (7)
··
돈좀벌고싶다도 수맥인거 같은데 (2)
돈좀벌고싶다도 수맥인거 같은데 (2)
··
이런건 어떠함? (1)
이런건 어떠함? (1)
··
엌.
엌.
··
근데세티즌이상한거같다?? (2)
근데세티즌이상한거같다?? (2)
··
야이 근데 오늘 (1)
야이 근데 오늘 (1)
··
으헝시발머리아파 (2)
으헝시발머리아파 (2)
··
김씨랑 짐승 동이랑 사귀는거? (3)
김씨랑 짐승 동이랑 사귀는거? (3)
··
내일부터 루저 보기 힘들듯 (5)
내일부터 루저 보기 힘들듯 (5)
··
난 갈래 (2)
난 갈래 (2)
··
텔가리가 (2)
텔가리가 (2)
··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이 히키코모리 생키드랑 (5)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이 히키코모리 생키드랑 (5)
··
아이유야아이유야 (9)
아이유야아이유야 (9)
··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4)
야이 허세신 까지마라야이 허세신 까지마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