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는 태국 가봤고..제주도는 4~5번 가봤고
일본은 여자2 나 혼자 일케 해서 갔엉ㅋ
물론 아무일도 없었다..
개네들 개념이라..더치페이했어..
셋이서 한방에서 잤는데;; 몰래 어떻게 나가냨 ㅋ
댓글 (3)
셋이서 한방에서 잤는데;; 몰래 어떻게 나가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