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쓰던거.

 

펜4 2.8

램 256 달려있던거 1기가 붙임.

라데온 9100 (온보드)

 

 

새로 산 거.

 

라나 435

램 DDR3 2기가

라데온 4850

 

 

와 확실히 좋긴 좋구나 ..

 

씨발 그놈의 뻘짓만 안 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