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ㅅ땜에 경찰서간거에 대해 적힌글 있는데

 

그게 어느 회원들이 삭제기능을 이용해서 삭제시킨거여

 

우녕자가 알아보니

 

모 특정회사 IP가 단체로 삭제시킨거 라고해서 글 복원시킴...

 

무서운 회사다..함부로 건들면 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