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을 내가 정하긴 뭐하지만

 

좀 심하다 싶은것들 다 죽여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무슨 보호단체니 뽐덕같은사이트에서는 그들도 인권이 있으니 사형은 안됩니다 이러는데

 

어떻게 피해자보다 가해자를 생각해주는것처럼 느껴지는지.ㅡㅡ;;

 

그러니 울나라가 이모양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