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색날두 새끼 애 놨음?

I
2010-07-04 19:30:55 조회 133
와간지.gif

ㅇㅇ?



첨부 이미지

와간지.gif

댓글 (1)

2010-07-04
ㅇㅇ 애엄마랑 애새끼 욕하지말구 존중해달라고 자기 트위터에
써놨대. 존테리같은 새끼들에 비하면..
양반이구나.
제목
음덕후 돋네 (2)
음덕후 돋네 (2)
··
난 주변애들 한테 정말 잘해주는데 (7)
난 주변애들 한테 정말 잘해주는데 (7)
··
뮤즈는 장르가 뭐냐? (2)
뮤즈는 장르가 뭐냐? (2)
··
씨발놈들아 알려줄꼐 (6)
씨발놈들아 알려줄꼐 (6)
··
라디오헤드가 크립 노래 싫어하는게 사실임근데? (1)
라디오헤드가 크립 노래 싫어하는게 사실임근데? (1)
··
제라스 니가 폭 넓게 듣는게 아니야 (8)
제라스 니가 폭 넓게 듣는게 아니야 (8)
··
근데 돚거 새기근데 돚거 새기 (3)
근데 돚거 새기근데 돚거 새기 (3)
··
마룬5인가 걔네도 영국애들 아님? (9)
마룬5인가 걔네도 영국애들 아님? (9)
··
여동생이 집에서 젼니 야하게 옷입는데 (17)
여동생이 집에서 젼니 야하게 옷입는데 (17)
··
근데 트랜스나 하우스 계열 좋아하는 애들 없음? (9)
근데 트랜스나 하우스 계열 좋아하는 애들 없음? (9)
··
락덕새끼들은봅니다 (14)
락덕새끼들은봅니다 (14)
··
음덕에 똥 나오는 노래 몇개 올렸다 (2)
음덕에 똥 나오는 노래 몇개 올렸다 (2)
··
음덕에 글쓸때 꼭 음악도 같이 올려야되냐? (4)
음덕에 글쓸때 꼭 음악도 같이 올려야되냐? (4)
··
오늘 뜨형 본 사람? (5)
오늘 뜨형 본 사람? (5)
··
음덕도 생겼냐 (3)
음덕도 생겼냐 (3)
··
색날두 새끼 애 놨음?색날두 새끼 애 놨음? (1)
색날두 새끼 애 놨음?색날두 새끼 애 놨음? (1)
··
IU봐라?
IU봐라?
··
박스웹이라 안보이는데 쟤 언제 온건데? (2)
박스웹이라 안보이는데 쟤 언제 온건데? (2)
··
pink - U+Ur Hand 라는 노래 아는 십덕들 있음? (3)
pink - U+Ur Hand 라는 노래 아는 십덕들 있음? (3)
··
>_< 후로게이님 글 좀 싸 주십쇼 (3)
>_< 후로게이님 글 좀 싸 주십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