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식으루 이미지 좋게 애들관계 유지하는데

 

그중에 고마워할줄 모르는애가 있더라

 

여자인데 시크한척하는건지 뭐 그런거 있잖아.

 

그래도 기념일마다 나한테 뭐 주긴하는데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네

 

그냥 관계 끊어버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