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대표곡이뭐임?

 

라됴헤드 크립처럼 존나제일유명한거

 

나 락덕아닌데 그냥 그거부터시작해서 조금들어보게 근데 락도 힙합처럼 들으면 답이없겠더라

 

워낙 좆간지아티스트가많아서

 

오아시스 콜드플레이 뮤즈 그린데이 퀸 너바다 이런애들 다락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