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대표곡이뭐임?
라됴헤드 크립처럼 존나제일유명한거
나 락덕아닌데 그냥 그거부터시작해서 조금들어보게 근데 락도 힙합처럼 들으면 답이없겠더라
워낙 좆간지아티스트가많아서
오아시스 콜드플레이 뮤즈 그린데이 퀸 너바다 이런애들 다락아님?
오아시스대표곡이뭐임?
라됴헤드 크립처럼 존나제일유명한거
나 락덕아닌데 그냥 그거부터시작해서 조금들어보게 근데 락도 힙합처럼 들으면 답이없겠더라
워낙 좆간지아티스트가많아서
오아시스 콜드플레이 뮤즈 그린데이 퀸 너바다 이런애들 다락아님?
댓글 (14)
지들끼리 장르 존내 나눠놨음
얼터너티브니 펑크니 존나 개시발임
그린데이 따로 놓고
너바나 따로 놓고
오아시스 뮤즈 라디오헤드 놓고
콜드플레이 놓으면 됨 .
존나 장르 지저분하게 다 나눠놨음.
그거보다 오아시스대표곡좀..
Manchester City
늬들에게 락이란
유심락
기변락 따위가 아늬더냐?
당당 세컨 색기
콜드플레이는 영국 밴드라 브릿팝 넣지 색깔이 좀 다름
그냥영국인인건가
오아시스 라디오헤드 뮤즈 색깔 존나 비슷함
뮤즈는 앨범 날때마다 전앨범이랑 격차가 되게 크기 때문에 좀 달라질수도 있지만
원래 뮤즈 라디오헤드 아류작
그린데이 펑크
너바나 얼터너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