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힙합 락 하우스 가요 이거 뭐 네개 듣고 그러는거 같은데
나 대학갈때는 트로트 국악 다운템포 씨씨엠 다 들어봤어 혹시 쓸만한거 있나
국악 들어서 써먹은건 단 하나도 없는데 언젠간 쓸날이 오겠지
자유게시판
제라스 니가 폭 넓게 듣는게 아니야
event 2010-07-04 19:45:51visibility 조회 113
뭐 힙합 락 하우스 가요 이거 뭐 네개 듣고 그러는거 같은데
나 대학갈때는 트로트 국악 다운템포 씨씨엠 다 들어봤어 혹시 쓸만한거 있나
국악 들어서 써먹은건 단 하나도 없는데 언젠간 쓸날이 오겠지
댓글 (8)
농락 나오냐?
너 정말 너무한다
시발 그 시간에 공부를 했으면 학교 레벨업을 했겠다
그거 다 듣고 열심히 해서 대학갔다고 ^^
어떤 병신이 음악하면서 인문계열을 들어가냐
ㅎ..
ㅎㅎ..
ㅎㅎㅎㅎ씨밣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