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커플이어폰 지름

2010-07-04 23:40:13 조회 187
커플이어폰.jpg

여친님 만날때나 영어듣기할때 들으려고

 

 

>_<

 

 

 

 

첨부 이미지

커플이어폰.jpg

댓글 (14)

그긔2010-07-04
만나서 이어폰끼고 대화할기세
IU2010-07-04
미쳐서 날뛰는구나
저런거 다 필요없다 ㅋㅋㅋ
이해리2010-07-04
쿠폰 쓰면 되는데 쿠폰 안 쓰셨네염
siggagㅇminwoo2010-07-04

?

닭ㅇㅇ2010-07-04
루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04
하나 사서 둘이 같이 듣기
2010-07-04
쿠폰따위 없다

글구 이미 Y잭도 이뜸
2010-07-04
그냥 싼값에 쓰는거지뭐
닭ㅇㅇ2010-07-04
나도 Y잭 있는데....... 남친이 없음
IU2010-07-04
좀 만들어봐라
2010-07-04
ㅠㅜ 엄마랑 같이들어
2010-07-04
왜 날 파냐
2010-07-04

>_< 만인의 어무니

그긔2010-07-04
ㅋㅋㅋ
제목
박봉지의 저주.jpg박봉지의 저주.jpg (1)
박봉지의 저주.jpg박봉지의 저주.jpg (1)
··
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 (2)
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 (2)
··
홇홇. (4)
홇홇. (4)
··
이효리 온유한테 숙소물어보는데.. (2)
이효리 온유한테 숙소물어보는데.. (2)
··
그긔 저거그긔 저거 (4)
그긔 저거그긔 저거 (4)
··
박빅좆의 저주가 뭐야. (5)
박빅좆의 저주가 뭐야. (5)
··
자야 겠다.자야 겠다. (10)
자야 겠다.자야 겠다. (1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
IU야 (8)
IU야 (8)
··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9)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9)
··
그분 디씨처럼 댓글만 읽을수 있게 해줘염~ (4)
그분 디씨처럼 댓글만 읽을수 있게 해줘염~ (4)
··
커플이어폰 지름커플이어폰 지름 (14)
커플이어폰 지름커플이어폰 지름 (14)
··
하사신 호출 (6)
하사신 호출 (6)
··
최상위급??최상위급?? (3)
최상위급??최상위급?? (3)
··
직찍직찍 (3)
직찍직찍 (3)
··
폰텍이 뭐 별거 있냐 (2)
폰텍이 뭐 별거 있냐 (2)
··
IU야 (3)
IU야 (3)
··
하샤신아 (1)
하샤신아 (1)
··
잉여로운 하루의 마감.잉여로운 하루의 마감. (3)
잉여로운 하루의 마감.잉여로운 하루의 마감. (3)
··
그긔야 (1)
그긔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