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2010-07-04 23:44:45 조회 130
커플이어폰.jpg

잠깐 들었을땐 가격대 성능은 좋았는데...

 

 

 

시발 제대로 들으면 왠지 열불날거 같기도하고...

 

 

 

첨부 이미지

커플이어폰.jpg

댓글 (9)

NOKIA2010-07-04

근데 정말 여친 생기셨어여? 복습을 안해서 모름..ㅠ

2010-07-04
>_<
식객민우2010-07-04
몇십만원짜리를 꽂던 귀에 2만원짜리를..
2010-07-04
귀이징 시켜야지뭐
홀홀2010-07-04
더러운 귀덕후네 ㅉㅉ.
2010-07-04
홀홀 이어폰 뭐쓴다공?
홀홀2010-07-04

틱톡 번들.

2010-07-04
조까 병시나
홀홀2010-07-04
ㅎㅎ.
제목
박봉지의 저주.jpg박봉지의 저주.jpg (1)
박봉지의 저주.jpg박봉지의 저주.jpg (1)
··
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 (2)
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 (2)
··
홇홇. (4)
홇홇. (4)
··
이효리 온유한테 숙소물어보는데.. (2)
이효리 온유한테 숙소물어보는데.. (2)
··
그긔 저거그긔 저거 (4)
그긔 저거그긔 저거 (4)
··
박빅좆의 저주가 뭐야. (5)
박빅좆의 저주가 뭐야. (5)
··
자야 겠다.자야 겠다. (10)
자야 겠다.자야 겠다. (1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
IU야 (8)
IU야 (8)
··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9)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9)
··
그분 디씨처럼 댓글만 읽을수 있게 해줘염~ (4)
그분 디씨처럼 댓글만 읽을수 있게 해줘염~ (4)
··
커플이어폰 지름커플이어폰 지름 (14)
커플이어폰 지름커플이어폰 지름 (14)
··
하사신 호출 (6)
하사신 호출 (6)
··
최상위급??최상위급?? (3)
최상위급??최상위급?? (3)
··
직찍직찍 (3)
직찍직찍 (3)
··
폰텍이 뭐 별거 있냐 (2)
폰텍이 뭐 별거 있냐 (2)
··
IU야 (3)
IU야 (3)
··
하샤신아 (1)
하샤신아 (1)
··
잉여로운 하루의 마감.잉여로운 하루의 마감. (3)
잉여로운 하루의 마감.잉여로운 하루의 마감. (3)
··
그긔야 (1)
그긔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