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야 겠다.

2010-07-04 23:47:44 조회 132
개념플.JPG

 

 

트리플파이도 여러개인거 같은데

 

로수껀 귀에 걸더라??

 

모델이 다른건지 지가 작업 한건지.

 

같은거 사서 들으면 되냐?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10)

IU2010-07-04
로스랑 커플 되고 싶어하는 후로의 몸짓.jpg
2010-07-04

트파 vi가 아이폰용으로 마이크 달린거

그냥 트파가 엠피쓰리용

2010-07-04

ㅇㅇ 그럼 vi를 사야 하는구나 ㄳ

2010-07-04
ㅇㅇ ㅅㄱ
2010-07-04
고가제품은 다 귀에건당
그긔2010-07-04
더러운 귀덕...이어폰에 모르는게 뭐냐
2010-07-04
들어본거만 알고 다른건 잘 몰라용
2010-07-04

난 아무것도 몰라

2010-07-04

엄마 그럼 청음매장가서 들어보고사

고가형 들어보면 취향 다를수도 있음

참새2010-07-04
커널만 귀에 거는거임.. 커널은 선에 간섭이 생기면 바로 귀에 소리가 들어가서 귀로 돌리면 귀가 외부 충격 완충을 해줘서 귀로 돌려서 사용하는것으로 알고있음..
제목
박봉지의 저주.jpg박봉지의 저주.jpg (1)
박봉지의 저주.jpg박봉지의 저주.jpg (1)
··
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 (2)
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슈팅스타 버스 떴을때면 (2)
··
홇홇. (4)
홇홇. (4)
··
이효리 온유한테 숙소물어보는데.. (2)
이효리 온유한테 숙소물어보는데.. (2)
··
그긔 저거그긔 저거 (4)
그긔 저거그긔 저거 (4)
··
박빅좆의 저주가 뭐야. (5)
박빅좆의 저주가 뭐야. (5)
··
자야 겠다.자야 겠다. (10)
자야 겠다.자야 겠다. (1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
IU야 (8)
IU야 (8)
··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9)
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과연 19000원짜리가 어떤 소리를 내어줄지... (9)
··
그분 디씨처럼 댓글만 읽을수 있게 해줘염~ (4)
그분 디씨처럼 댓글만 읽을수 있게 해줘염~ (4)
··
커플이어폰 지름커플이어폰 지름 (14)
커플이어폰 지름커플이어폰 지름 (14)
··
하사신 호출 (6)
하사신 호출 (6)
··
최상위급??최상위급?? (3)
최상위급??최상위급?? (3)
··
직찍직찍 (3)
직찍직찍 (3)
··
폰텍이 뭐 별거 있냐 (2)
폰텍이 뭐 별거 있냐 (2)
··
IU야 (3)
IU야 (3)
··
하샤신아 (1)
하샤신아 (1)
··
잉여로운 하루의 마감.잉여로운 하루의 마감. (3)
잉여로운 하루의 마감.잉여로운 하루의 마감. (3)
··
그긔야 (1)
그긔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