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파이도 여러개인거 같은데
로수껀 귀에 걸더라??
모델이 다른건지 지가 작업 한건지.
같은거 사서 들으면 되냐?
ㄳ.
끝.
트파 vi가 아이폰용으로 마이크 달린거그냥 트파가 엠피쓰리용
ㅇㅇ 그럼 vi를 사야 하는구나 ㄳ
난 아무것도 몰라
엄마 그럼 청음매장가서 들어보고사고가형 들어보면 취향 다를수도 있음
댓글 (10)
트파 vi가 아이폰용으로 마이크 달린거
그냥 트파가 엠피쓰리용
ㅇㅇ 그럼 vi를 사야 하는구나 ㄳ
난 아무것도 몰라
엄마 그럼 청음매장가서 들어보고사
고가형 들어보면 취향 다를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