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중에 십덕 눈팅하고 글 조금 쓰고 도망가는애 있는데 

아까 전화 와서 얘기 했는데 레알 진지하게 물어보는거

야 근데 그분 진짜 고려인이냐 ?? 

그래서 내가 병신아 장난이지 하니깐


말하는거 보니깐 진짜 고려인 같음

존나 웃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