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뜨고 첫날 바로 개통안된건 폰텍하기엔 늦은거다

 

 

 

첫날 개통 확인된 순간부터 주도권은 니들이 잡아야한다

 

 

 

폰에 관련된 게시판가서 가격대 흐름글을 만들어놔야함

 

그러면 같이 첫날개통된 얼라생키들이 동조하면서 가격대 굳히기 들어가지...

 

 

그리고 날짜 풀리는날 2~3일전에 무조건 중고나라같은데 먼저 쎄컨아뒤로 글싸서 가격대 약간 높게 형성해놓고

 

풀리는날 다른생키들이 가격대 맞춰 올리면

 

 

니는 원래 아이디로 그거보다 가격을 살짝 밑으로 잡아올리면 넌 이미 폰텍고수

 

 

 

그리고 그 이후엔 가격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