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굿모닝 ㅇㅇ

2010-07-06 17:49:58 조회 256
4minute.JPG



일어나자마자 10분만에 밥 쳐묵 



본능적으로 부엌 ㄱㄱ

첨부 이미지

4minute.JPG
핡ㅇ

댓글 (2)

이해리2010-07-06

지금 일어났다니

2010-07-06
응 지금

간만에 딥슬립
제목
오늘은 이런일이 읶얶어 (2)
오늘은 이런일이 읶얶어 (2)
··
야 한군데 건짐 ㅇㅇ (1)
야 한군데 건짐 ㅇㅇ (1)
··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3)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3)
··
순간 존나 바쁘게 움직였네 ㅋㅋ (1)
순간 존나 바쁘게 움직였네 ㅋㅋ (1)
··
굿모닝 ㅇㅇ굿모닝 ㅇㅇ (2)
굿모닝 ㅇㅇ굿모닝 ㅇㅇ (2)
··
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
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뽐덕들이 지금 존나게 하고 있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술 해보니까
··
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ㄹㅇㄴ
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ㄹㅇㄴ
··
역시 장사치들이야 ㅇㅇ
역시 장사치들이야 ㅇㅇ
··
홀홀 이 생기 ㅇㅇ.질만 해서 24덕이라니 (3)
홀홀 이 생기 ㅇㅇ.질만 해서 24덕이라니 (3)
··
헐 ㅅㅂ 파라과이가 떨어질때 눈물을 흘렸는데.... (3)
헐 ㅅㅂ 파라과이가 떨어질때 눈물을 흘렸는데.... (3)
··
그븅이 있냐 (4)
그븅이 있냐 (4)
··
나 왔다 (4)
나 왔다 (4)
··
나 오니까 정덕이네 (7)
나 오니까 정덕이네 (7)
··
잠깐 일자리좀 보고왔더니 신발 (2)
잠깐 일자리좀 보고왔더니 신발 (2)
··
사랑의 자물쇠는 개뿔이 (3)
사랑의 자물쇠는 개뿔이 (3)
··
그나이먹고 푸쉬업 30개도못하는새끼들은 반성해라 (4)
그나이먹고 푸쉬업 30개도못하는새끼들은 반성해라 (4)
··
덕후짓 하면 지갑이 편해. (4)
덕후짓 하면 지갑이 편해. (4)
··
간만에 푸쉬업을 했는데 (6)
간만에 푸쉬업을 했는데 (6)
··
근데 신발이 문제가 아니라 (1)
근데 신발이 문제가 아니라 (1)
··
시발 아침에 존니 식겁했네 (6)
시발 아침에 존니 식겁했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