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3이니까
93일 쓰고 해지한다치면
위약금 11.4만
3개월 유지비라 봐야 (13000+9000+9000)*1.1 = 34100
대략 15만원 잡고
사은품 12만원 빼면 실사용액 3만에
기기 아무리 못해도 6~7만원은 받는데
피자 한 판은 먹을 수 있음 ㅇㅇ
손해만 안 보면 장땡
24/13이니까
93일 쓰고 해지한다치면
위약금 11.4만
3개월 유지비라 봐야 (13000+9000+9000)*1.1 = 34100
대략 15만원 잡고
사은품 12만원 빼면 실사용액 3만에
기기 아무리 못해도 6~7만원은 받는데
피자 한 판은 먹을 수 있음 ㅇㅇ
손해만 안 보면 장땡
댓글 (6)
너 탈땐 없엇나
24/13 탔음 ㅇㅇ
12/4는 계산해보면 유지비 6-7만원 정도 나옴
과연 15만에 팔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