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안 연 상태에서는 광학조이스틱이 동작을 하는데

 

슬라이드를 열면 안 된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에 키보드 안눌려서 수리받고왔는데 기사놈이 어딜 또 잘못 만졌나..

 

그 전까지만 해도 잘 됬는데 ㅡㅡ..

 

아 진짜 환불이나 받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