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안 연 상태에서는 광학조이스틱이 동작을 하는데
슬라이드를 열면 안 된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에 키보드 안눌려서 수리받고왔는데 기사놈이 어딜 또 잘못 만졌나..
그 전까지만 해도 잘 됬는데 ㅡㅡ..
아 진짜 환불이나 받을까
슬라이드 안 연 상태에서는 광학조이스틱이 동작을 하는데
슬라이드를 열면 안 된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에 키보드 안눌려서 수리받고왔는데 기사놈이 어딜 또 잘못 만졌나..
그 전까지만 해도 잘 됬는데 ㅡㅡ..
아 진짜 환불이나 받을까
댓글 (4)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어쩔수 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다가 막히는 부분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라고 했어 알아서 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