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0 교품받고 박스도 안까고 바로 팔아야지 ㅇㅇ
그리고 미라지나 한대 사고..
컴 산다고 쓴 돈 엄니한테 좀 드려야지 .
X10 출고가 80만원인가 그렇다던데? 나 X1 살때는 82만원이었듬
2010년 E월 EE일
댓글 (10)
X10 출고가 80만원인가 그렇다던데? 나 X1 살때는 82만원이었듬
2010년 E월 EE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