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얘들아 나 이상해졌어 요새
event 2010-07-08 23:39:04visibility 조회 170

자주 연락하던 애가 있었는데
얘가 요즘들어 연락도 뜸하고 문자도 계속 씹고 이래......
예전만해도 내가 나름 밀당하느라고 연락 안하면 오빠 자? 하고 문자오고 그랬는데
내가 지금 술취해서 이런얘기 하는건 아니고
그냥 너네 생각이 어떤가 싶어서
나 끝난건가?? 힘이 없다 시발

자주 연락하던 애가 있었는데
얘가 요즘들어 연락도 뜸하고 문자도 계속 씹고 이래......
예전만해도 내가 나름 밀당하느라고 연락 안하면 오빠 자? 하고 문자오고 그랬는데
내가 지금 술취해서 이런얘기 하는건 아니고
그냥 너네 생각이 어떤가 싶어서
나 끝난건가?? 힘이 없다 시발
댓글 (9)
받으면 모라구하냐
근 한달간 거의 얘기 안하니까 할말도없다
그냥 다 버려 아쉬운 사람이 연락하는거다